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2.01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제164호] 총파업 통보에 따른 급식 변경 운영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Oct 18, 2021
조회수
1105
URL복사
총파업 통보에 따른 급식 변경 운영 안내(1)001.jpg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2613]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2523 [제131호] 1학기 등교버스 이용비 납부 안내 관리자 Aug 27, 2021 1544
2522 [제130호] 2021 실종 유괴 예방 안내 관리자 Aug 25, 2021 1780
2521 [제129호] 2021학년도 2학기 통합교육 회의 및 개별화교육지원팀 회의 안내 관리자 Aug 24, 2021 1686
2520 [제128호] 집중 방역 주간 코로나19 예방 학교생활 교육영상 시청 홍보 안내문 관리자 Aug 23, 2021 1768
2519 [제127호] 3분기 학교에서 제공될 학습준비물 안내 관리자 Aug 20, 2021 1741
2518 [제126호] 2학기 개학 대비 코로나19 감염 예방지침 안내 관리자 Aug 17, 2021 1934
2517 [제125호] 2021학년도 2학기 학사 운영 방안 안내 관리자 Aug 13, 2021 2055
2516 [제124호] 제2회 미래학교상상 학생컨퍼런스 사전설명회 참가신청 안내 김진형 Jul 23, 2021 2549
2515 [제123호] 여름방학 중 경기 초등 온배움교실 활용 안내 김진형 Jul 19, 2021 2622
2514 [제122호] 여름방학 중 코로나19 관련 생활방역 수칙 관리자 Jul 19, 2021 2832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참고하세요

게시판담당자:류진주(031-957-8714)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1,998명
  •  총 : 7,043,723명